HOME  >  커뮤니티  >  NEWS
[공지사항] 나무와삶의 방부목은 안전합니다.
2006년 02월 09일

안녕하십니까? 나무와 삶입니다.


?국내 각 방송사에서 보도된 CCA 방부목의 무분별한 주거 사용에?관한 기사로 인해?방부목의 안전성에 대한?큰 염려를 하고 계시리라 생각됩니다.


이에 저희 나무와 삶에서?취급, 판매하고 있는 안전하고 다양한?방부목을 안내해 드리고저 합니다.


?문제시 되었던 CCA 방부목은 주지하시는 바와 같이 구리,크롬, 비소로 방부처리 된 것으로 여기에 사용되는 약품 중?비소는 인체에 매우 유해한 것으로 미국, 캐나다 등지에서는 주거용으로 사용이 금지된 제품입니다.


?저희 나무와 삶에서는 비소가 포함되지 않은 ACQ(알킬알모늄, 구리) 방부목, 임프레그(구리, 붕소, 테브코나졸) 방부목을 취급하고 있으며, 이 제품들은 비소가 전혀 포함되지 않아 인체에 해가 미미하여, 선진국에서는 ACQ와 임프레그 방부목을 주거용으로 규정하고 있습니다.


?또한 천연 방부목이라 할 수 있는 적삼목은 전혀 방부제가 첨가되지 않았음에도 30년 이상 변형이 없는 고급 내장용 목재로, 가정내의 리모델링이나 발코니 확장시에 사용하기에 매우 훌륭한 제품입니다.


?< 나무와 삶 방부처리목의 규격 및 특징>


?임프레그(TANALITH E)?: 스웨덴 red pine / 색상: 그린 / 규격: 16x95mm, 22x95mm, 28x145mm, 90x90mm


?ACQ: S.P.F / 색상: 그린 / 규격: 2"x4", 2"x6", 4"x4"


?Western Red Cedar(적삼목) : 일본 히노끼와 유사, 무절, 유절


????????????????????????????????????????????? 규격: 2"x2", 2"x4", 2"x6", 4"x4", 5/4"x6"?



?


?저희 나무와 삶은 최고의 품질로 여러분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항상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