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커뮤니티  >  NEWS
[공지사항] 나무와삶 CI 변경 안내문
2006년 02월 27일

CI 변경 안내문


?


금번 저희 나무와삶은 지난 10여년 동안 고객님의 협력과 노력 덕분으로 많은 발전을 이룩해 왔으나 새로운 도약의 발판을 구축하고 고객님의 가치향상을 이루기위해서는 지금의 사명이 시대의 흐름에 미약함을 인지하게 되었습니다.


따라서 보다 다양하고 전문화된 종합건축자재회사로 거듭나기 위하여 2006년 3월 10일 새이름, 새얼굴로 새롭게 출발합니다.


○ 회사명 :?NShome (주)엔에스홈


○ CI 해설



☞ NShome의 새로운 CI는 기존 나무와삶(Namoo Sarm)의 이니셜로 구성한 워드마크 형식으로 제정하였습니다.


☞ 볼드(Bold)하면서도 둥근(Round)형의 'NS'는
업계 선도기업으로써의 힘있는 위상과 합리적이고 긍정적인 사고와, 이와 더불어 편안하고 안정된 집의 이미지를 샤프(Sharp)한 라인의 'home'으로 조화롭게 대비시켜 신뢰와 믿음을 바탕으로 하여 업계를 이끌어 가는 종합건축자재회사의 이미지를 표현하였으며,


☞ 'NS'의 Blue Color는
선두 업체로써의 업계의 구심점 역활과 주택문화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개척해 나가는 참신하고 이지적인 기업이미지의 표현임과 동시에 신뢰를 바탕으로 고객에게 다가가는 기업의 의지를 상징합니다.


☞ 'home'의 Green Color는
친자연적인 편안한 주거환경과 희망찬 미래를 열어가는 NShome의 미래지향적인 가치관을 표현하였습니다.


이번 회사명 변경을 계기로 저희 임직원 일동은 좋은 건축자재가 좋은 집을 만들며 좋은 집이 올바른 주거문화를 이끌어가는 믿음과 신념으로 고객님과 함께 성장하는 진정한 파트너 관계로서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그동안 아껴주신 고객님께 깊이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변함없는 관심과 지도편달 부탁드립니다.


2006년 2월
(주)엔에스홈 임직원 일동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