펀앤하비, 1488개 조색 가능한 월페인트 판매
인테리어 및 가구전용 특수 페인트를 전문적으로 유통하고 있는 펀앤하비가 새로운 인테리어용 월페인트를 판매한다.
이번 신제품은 밀러社에서 출시한 제품으로 크게 실내용 Acro(아크로)와 실외용 Kril(크릴)에 각각 무광 유광으로 구분돼 선보인다. 특히 실내용의 경우는 VOCS가 0%며, 항균 기능성을 갖고 있어 친환경 건강 페인트로의 인기가 기대된다.
더욱 컬러링에 있어서도 1488여 가지의 조색이 가능하고, 판매량도 원하는 만큼만 취사선택할 수 있어 인테리어 시공업자 및 일반 DIY 소비자들에게도 인기가 높을 것으로 보인다.
또한 그동안 샘플 형식으로 선보이던 천연 페인트 바이오핀 군의 비즈왁스 스테인을 비롯한 20여 가지의 컬러를 추가로 수입해, 소비자 선택의 범위를 넓히고 있다.
비즈왁스 스테인은 스테인과 마감이 동시에 이뤄지는 페인트로 정전기 발생을 방지해 먼지가 달라붙지 않으며, 표면이 매끄러운 특징이 있다.
2004년에 설립된 펀앤하비는 미국, 독일 등 페인트 선진국에서 국내에서는 판매되지 않는 인테리어 및 가구 전용 특수 페인트를 수입해 판매하고 있는 회사다. Thompson’s(톰슨), MINWAX(민왁스), Dutch boy(더치 보이), GENERAL FINISHES(제너럴 피니시), Bio pin(바이오 핀) 등이 이 회사의 주력 브랜드다.
031-767-8062
장영남 기자 chang@woodkore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