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커뮤니티  >  커뮤니티
[회사소식] NShome으로 새롭게 출발합니다
2006년 04월 03일

(주)나무와 삶이


(주)엔에스 홈 으로 새롭게 출발합니다.


?


??CI 선포‥‥ 신뢰·믿음 바탕으로 고객파트너쉽 선언


?



??2006년 3월. (주)나무와삶이 새 이름 '(주)엔에스 홈(NShome)'으로 종합건축자재회사로 거듭남을 선포했다. 이로써 (주)엔에스홈은 지난 1981년 흥일목재 창립 이후, 전신이던 1996년 (주)나무와삶에 이어 세 번째 변신을 거듭하고 그 새로운 질주를 위해 박차를 가하게 된 것이다.


?지난 26 년간 이 회사의 변화와 성장은 매출증대와 고용인원의 증가, 취급품목의 다변화 등 내적인 성장에 기여했다. 더불어 주택문화센터의 개원과 우드유니버시티(Wood University)와 연계한 목조건축분야의 전문가 교육사업 등 열악한 국내 목재산업의 현실을 바로잡는 데에도 적지 않은 영향력을 발휘해 왔다.


?(주)엔에스 홈의 경쟁력은 특히 비규격 제품이 난무한 국내 시장에서 주요 취급 목제품의 규격화와 건조목 또는 무절 제품을 고집해 온 이 회사만의 품질위주 정책으로 대표된다. 이 분야에서는 목재 업계에서도 이미 인정을 받고 있다.


이 회사의 박찬규 대표이사는 "시장을 선점하고 소비자의 욕구에 부흥하기 위해서는 이제 목재업종에서도 트렌드를 주도하는 것이 관건이다"며 '엔에스 홈(NShome)'을 통한 획기적인 성장이 가격보다는 가치로 차별화되는 등 종합건축자재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충분히 갖춰나갈 것으로 생각한다"고 말했다.


?


?품질위주 제품이 고객만족 실현


(주)NShome의 취급 제품은 마빈(MARVIN)사의 창호류, 심슨스트롱-타이(SIMPSON STRONG-TIE)사의?철물, MASONITE 도어, FUN&HOBBY의 도료 등이다. 이 회사의 고품격 제품의 차별화 정책은 점차 정보화되는 고급건축시장 및 소비구조의 심리와도 잘 들어맞는 선택으로 평가받고 있다.


?



장민우기자


한국목재신문


?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