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커뮤니티  >  커뮤니티
[업계뉴스] 봄 패턴으로 꾸민 우리 집 풍경
2005년 03월 04일









Season Interior Theme

봄 패턴으로 꾸민 우리 집 풍경








산뜻한 기운이 가득한 봄입니다. 밋밋하고 어두운 겨울 집을 발랄한 패턴의 소품으로 새롭게 꾸며 보세요. 톡톡 튀는 가벼운 느낌의 체크, 도트, 스트라이프, 그리고 플라워 프린트로 자그마한 소품을 장식해서 매일매일 눈길 가는 봄 공간을 꾸며 봅니다.

















어떤 컬러를 사용하느냐에 따라 다양한 계절의 분위기를 나타낼 수 있는 아이템이 바로 체크다. 가을에는 브라운의 편안함을, 봄이나 여름에는 레드나 그린의 상큼함을 연출할 수 있어 언제든지 손쉽게 사용할 수 있는 체크 패턴 소품으로 밋밋한 봄 집을 산뜻하게 변화시켜 본다.









01_ 패브릭이나 소품 자체에 체크 무늬 프린트가 새겨진 것도 좋지만, 때로는 얇은 실이나 리본 테이프를 이용해 밋밋한 공간에 패턴을 더해 보는 것도 재미있다. 상큼한 블루 컬러의 보드판에 굵은 실을 이용해 체크 무늬를 넣은 아이디어. 체크 모양을 만드는 사람의 취향대로 만들 수 있어 더욱 재미있다.
02_ 다양한 스타일의 체크 무늬 쿠션을 한데 모아 심심해 보이던 화이트 벤치에 활동감을 선사해 본다. 컬러와 스타일이 조금씩 다른 체크를 한데 모아 포인트 공간을 만들었더니 한결 생동감이 넘치는 듯. 체크 패브릭뿐만 아니라 리본 테이프를 이용해 색다른 체크를 넣은 쿠션도 눈길을 끈다.
03_ 기분 좋은 레드 컬러 리본으로 정성 가득한 선물 상자를 완성시킨 독특한 아이디어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별다를 것 없어 보이지만 선물을 포장하는 사람의 정성을 한눈에 알아볼 수 있어 받는 사람이 더욱 감동 받을 수 있을 텐데…. 오늘은 사랑하는 남편이나 아이를 위해 작은 선물 상자 하나 준비해 보자.
04_ 다양한 봄 컬러를 이용해 새 옷을 입은 심플 디자인의 의자. 아크릴 물감과 라인 테이프를 이용해 체크 모양을 만들었더니 무척 산뜻해
loading